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봄에 어울리는 노래 추천 TOP 10 (봄에 듣기 좋은 노래)

by 평범한J 2023. 4. 20.

봄이 다가오는 요즘 봄에 어울리는 노래가 듣고 싶어집니다. 산뜻하고 밝은 멜로디와 가사가 있는 노래들은 요즘처럼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봄에 어울리는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활짝 열리고 기분이 좋아지며, 희망과 행복을 전해줍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함께 공유하고 싶은 봄에 어울리는 노래 10곡을 소개합니다. 모두 다른 장르와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공통적으로 봄의 분위기와 잘 맞는 노래들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봄-어울리는-듣기좋은-봄에-노래
봄에 어울리는 노래

 

 


 

 

페퍼톤스-캠퍼스 커플 (with 옥상달빛) 

 

이 노래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사랑에 빠진 커플들의 설레임과 행복함을 담아낸 곡입니다. 페퍼톤스의 경쾌한 멜로디와 옥상달빛의 귀여운 보컬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봄날의 캠퍼스를 거닐며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선우정아-봄처녀

 

이 노래는 선우정아의 첫 정규앨범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의 수록곡입니다. 선우정아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봄처녀라는 표현은 자신의 마음을 열고 사랑을 기다리는 여자를 의미합니다. 봄에 사랑을 꿈꾸는 분들께 추천하는 노래입니다.

 

 

이문세-봄바람 (Feat. 하림)

 

이 노래는 베테랑 가수 이문세와 인디 싱어송라이터 하림이 함께 부른 곡입니다. 이문세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하림의 청량하고 상큼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곡입니다. 봄바람이 부는 날에 마음도 따뜻해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케이윌-Love Blossom

 

이 노래는 케이윌의 세 번째 정규앨범 <The Third Album Part 2. Love Blossom>의 타이틀곡입니다. 케이윌의 파워풀하고 감동적인 보컬과 신나고 밝은 리듬이 잘 어우러진 곡입니다. 사랑에 활기를 되찾고 싶은 분들께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버스커 버스커-꽃송이가 

 

이 노래는 버스커 버스커의 첫 번째 정규앨범 <버스커 버스커 1집>의 수록곡입니다. 버스커 버스커의 대표곡 중 하나로, 꽃송이가 흩날리는 벚꽃길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걷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입니다. 버스커 버스커의 청아하고 목소리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유재환-꽃같아 (Feat.버벌진트) (Prod.by G-Park) 

 

이 노래는 유재환의 두 번째 미니앨범 <Flower>의 타이틀곡입니다. 유재환은 슈퍼스타K 시즌4의 우승자로, 감미로운 보컬과 랩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실력파 가수입니다. 이 노래는 사랑하는 여자를 꽃에 비유하며 애정을 표현한 곡입니다. 버벌진트의 피쳐링과 G-Park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HIGH4 (하이포), 아이유-봄 사랑 벚꽃 말고 

 

이 노래는 HIGH4의 데뷔곡으로, 아이유가 작사와 작곡을 맡고 피쳐링에도 참여한 곡입니다. HIGH4는 네 명의 멤버가 각각 보컬과 랩을 잘하는 그룹으로, 아이유와 친분이 있어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었습니다. 이 노래는 벚꽃보다 더 예쁜 사랑을 하고 싶다는 내용의 곡으로,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소란-벚꽃이 내린다

 

이 노래는 소란의 세 번째 정규앨범 <The Third Date>의 수록곡입니다. 소란은 인디 록 밴드로,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벚꽃이 내리는 날에 만난 사랑을 회상하며 아련한 마음을 담아낸 곡입니다. 소란의 보컬 고영배의 애절한 목소리와 감각적인 연주가 인상적입니다.

 

 

다비치 (Davichi) - 녹는 중

 

이 노래는 다비치와 버벌진트가 콜라보레이션한 디지털 싱글 앨범 <녹는 중>의 타이틀곡입니다. 다비치는 여성 듀오로, 감동적인 발라드를 많이 부르는 그룹입니다. 이 노래는 이별의 과정을 겨울의 얼음이 봄이 되어 녹아가는 것에 비유한 곡입니다. 다비치의 감성적인 하모니와 버벌진트의 센스 있는 랩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10cm - 봄이 좋냐

 

이 노래는 10cm의 네 번째 정규앨범 <4.0>의 수록곡입니다. 10cm은 어쿠스틱 듀오로, 귀여운 가사와 멜로디가 많은 팬들에게 인기가 있는 봄 노래입니다.

 

 


 

봄에-듣기-좋은-노래-음악
봄에 듣기 좋은 노래

 

봄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상징하는 계절입니다. 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노래들을 들으면서 봄의 기운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희망과 행복을 전해주는 노래들을 함께 들으며 건강하고 행복한 봄을 맞이해봅시다.

 

 

다른 노래들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드라이브 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 TOP 10

 

드라이브 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 추천 TOP 10

드라이브는 차 안에서 즐기는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의 분위기를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바로 음악입니다. 음악은 운전자의 기분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ordinaryj.tistory.com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TOP 10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추천 TOP 10

스트레스는 우리 삶의 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신체적, 정신적, 감정적으로 우리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우리의 행복과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에 우리는 스트레스를 잘 풀어

ordinary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