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추천 TOP 10

by 평범한J 2023. 4. 24.

스트레스는 우리 삶의 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신체적, 정신적, 감정적으로 우리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우리의 행복과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에 우리는 스트레스를 잘 풀어주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의 감정을 위로해줄 수 있는 강력한 치료제인 노래를 듣는 것은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스트레스-해소-노래-추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노래 10가지 추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TOP 10

 


아이유 - Blueming

 

아이유의 Blueming은 2019년 발매된 미니앨범 Love poem의 수록곡입니다. 이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통을 꽃으로 비유한 가사와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아이유의 청량하고 상큼한 보컬이 듣는 이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우울한 마음에 설렘과 기쁨을 느껴보세요.

 

 

방탄소년단 - Dynamite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2020년 발매된 디지털 싱글입니다. 이 노래는 디스코와 팝 장르를 결합한 신나고 밝은 분위기의 곡입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이 영어로 부른 첫 곡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한 의도가 담겨 있습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잊고 있었던 즐거움과 희망을 찾아보세요.

 

 

크러쉬 - 오늘도

 

크러쉬의 오늘도는 2017년 발매된 정규앨범 Outside의 타이틀곡입니다. 이 노래는 일상의 지루함과 고민을 풍자적으로 담아낸 가사와 펑키하고 리듬감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크러쉬의 매력적인 보컬과 특별한 게스트로 참여한 아이유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을 풀어보세요.

 

 

에픽하이 - 우산 

 

에픽하이의 우산은 2008년 발매된 정규앨범 Pieces, Part One의 수록곡입니다. 이 노래는 이별 후에도 잊지 못하는 사랑을 우산에 비유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미쓰라의 랩과 윤하의 보컬이 잘 어울리며, 비가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슬픔과 아픔을 위로해보세요.

 

 

트와이스 - CHEER UP

 

트와이스의 CHEER UP은 2016년 발매된 미니앨범 Page Two의 타이틀곡입니다. 이 노래는 사랑에 대한 자신감과 낙관성을 담은 가사와 신나고 밝은 분위기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트와이스의 멤버들이 각각 다른 영화 속 캐릭터로 변신한 뮤직비디오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처진 기분을 되살리고 힘을 내보세요.

 

 

이승환 - 슈퍼히어로

 

이승환의 슈퍼히어로는 2007년 발매된 정규앨범 Hwantastic의 수록곡입니다. 이 노래는 자신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가사와 신나고 밝은 분위기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이승환의 파워풀하고 감동적인 보컬이 듣는 이의 마음을 불태웁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억눌렸던 자신감과 의욕을 불러일으켜보세요.

 

 

Adele - Rolling in the Deep

 

아델의 Rolling in the Deep은 2011년 발매된 정규앨범 21의 타이틀곡입니다. 이 노래는 배신당한 사랑에 대한 복수심과 분노를 담은 가사와 소울풀하고 감동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아델의 파워풀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습니다. 이 노래를 들으며 일상에서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해보세요.

 

 

빅뱅 - FANTASTIC BABY

 

빅뱅의 FANTASTIC BABY은 2012년 발매된 정규앨범 Alive의 수록곡입니다. 이 노래는 자유롭고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가사와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빅뱅의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발휘하는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끕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가슴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이적 - 다행이다

 

이적의 다행이다는 2000년 발매된 정규앨범 The First Episode: A New Hero의 수록곡입니다. 이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고난도 극복할 수 있다는 가사와 따뜻하고 힐링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이적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이 듣는 이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사랑에 대한 감사함과 행복함을 느껴보세요.



Queen - We Will Rock You 

 

퀸의 We Will Rock You은 1977년 발매된 정규앨범 News of the World의 수록곡입니다. 이 노래는 단순하고 강렬한 리듬과 함성, 그리고 도전적인 가사와 멋진 기타 솔로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퀸의 프레디 머큐리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이 듣는 이의 흥분을 자아냅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감과 의욕을 불러일으켜보세요.

 

 


 

마음이-편안해지는-노래-추천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오늘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10개를 추천드렸습니다. 스트레스는 우리 삶에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것이지만, 음악을 듣거나 운동을 하는 등 건강한 방법으로 해소해주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노래들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노래들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드라이브 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 TOP 10

 

드라이브 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 추천 TOP 10

드라이브는 차 안에서 즐기는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의 분위기를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바로 음악입니다. 음악은 운전자의 기분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ordinaryj.tistory.com

 

봄에 어울리는 노래 TOP 10

 

봄에 어울리는 노래 추천 TOP 10 (봄에 듣기 좋은 노래)

봄이 다가오는 요즘 봄에 어울리는 노래가 듣고 싶어집니다. 산뜻하고 밝은 멜로디와 가사가 있는 노래들은 요즘처럼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봄에 어울리는 노래를 들으면

ordinaryj.tistory.com

 

댓글